CANNON DALE 러쉬팀
08년 캐넌데일의 러쉬팀 FULL카본 프레임...
아직도 미국을 비롯하여 전세계에 캐넌의 최고모델 러쉬의 단종에 아쉬워 하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현재는 스카펠로 대체생산)
그들이모여 만든 모임에 가보니 우리나라 매니어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만난분중에는 러쉬팀을 3대나 소장하신분도 있었습니다.
지금도 애마들중 가장 아끼고 쳐다보는것만으로
만족할때가 많습니다.
1)XTR 브레이크...XTR변속레버...
원래는 스램에 XX 구동계가 장착 되어 있었으나 구입당시 구태어 XTR 로 교환했던
아주 아이러니한 사연이 있었습니다.
2)110mm 카본 레프티 샥...
3)프레임 가방과... 안장가방...
4)휴대폰 거치대와 고글케이스...ㅠ
5)마빅 크로스맥스 SLR... 훗날 12년식 SLR 로 교체됩니다.ㅠ
6)이놈은 독특한 구조를 갖은 레프티 외발 샥인지라 속도계 쎈서를
부착하는데에도 캐논에서 만드는 부라켓이 없으면 장착이 불가 합니다....
(속도계 장착시 필요한 부라켓)
7)올마운틴은 아니지만 프레임의 두께가 다른 잔차와 비교해 많이 두껍습니다.
아마도 자전거가 가는곳이 어디일지라도 완벽한 적응를 할수있도록한 메이커의 배려가...
프레임이 카본으로 제작되어있지만 이프레임이
나를 보호할수있을거란 믿음이...
8)카본 물통 케이지...와 폭스의 뒷샥
9)XTR 뒤 캘리퍼...
10)구동계XTR... 스프라켓
11)역시 명품은...HOLLOWGRAM 크랑크... 44T29T
저네겐 너무나 벅찬 체인링 입니다.(39T 24T정도면...얼마나 좋으련만...)
체력이 월등한 선수들에겐 당연한 42T/29T 구성이겠지만...
12)뒷전에서 몇해째 자기를 타주지 않는다고 시무룩해 있던 캐넌데일 러쉬팀...
드디어 본인의 저질체력에 맞는 스탠다드한 크랭크를 구입하여...FSA BB30 카본크랭크...^^
(참고로 FSA 카본 크랑크 소비자가격132만원)
13)여러 장르중...여러대의 잔차중 마음속으로 가장 좋아하는 러쉬팀 이지만...
이제껏 크랭크의 체인링 수치가 부담되어(42T/29T) 사랑해주지 못해...
44T/32T/22T 이젠 열심히 타주기만... (2012.11.20)
14)캐넌데일 홀로그램SL BB30 스타일의 크랭크(러쉬팀.순정)입니다.
100만원이 훌쩍넘는 최경량의 크랭크 이지만 44T/29T 2단으로 구성되어 제겐
벅차기만 했던...
15)뒷샥은 폭스 RP23
아직도 내겐 버거운 상대인 러쉬팀.
제일 구석진 곳에서 언제나 자기를 선택해 줄지만을 말없이 기다리는...
한달에 한번도 만나주지않는 러쉬팀이지만... 언제나 맘속에는 제일 같이 하고픈 러쉬...
언제 부턴가 맘에 두었던 휠셋도 바꾸고...
빨리 너와 함께 할수있는 날을 기다리며...(12.07.24)
17)똑같은 마빅의 SLR 모델이지만 디자인에서 월등한 12년 모델로 교환 하였습니다...^^
18)SLR의자태...
19)SLR의 자태
20)똑같은 마빅의 SLR 모델 이지만 이놈도 역시 신형일수록 모양이 좋다는...
21)앞캘리퍼와 속도계 쎈서...
23)홀로그램 크랑크...
24)XTR 레버
25)XTR 캘리퍼...
아주더운날 태조산
오늘은 후배 정호영과 최고로 오랜 시간 멜바와 끌바를...ㅠ
체력좋은 젊은이 쫒아가기 힘은 들었지만...
그래도 자전거는 좋다.
1)오늘함께한 잔차는 캐논의 러쉬팀 이다...^^
2)저곳에 서서 잔차를 메고 올라갈 생각하면 그냥 돌아서고 싶습니다만...
3)이쯤되면 메고 끌고 하는 모습도 지친듯 보인다는...
4)힘좋은 젊은 후배는 처음부터 잔차를 번쩍 들어메고 씩씩하게 올라옵니다.
5)얼마나 힘든지... 사진을 찍히는데...ㅠ 표정관리조차 안된다는...ㅠ
6)얼굴은 몹시 지쳐보이지만... 그래도 내려오는길은 즐겁기만...
단국대를 배경으로.........
어느 늦은가을 단국대 저수지를 배경으로...
오늘은 홀로그램 2단(42T/29T)의 크랭크를 떼어내고 FSA(42T/32T22T)의 3단
크랭크로 교환하고 첫번째 나들이 길에...(12.11.22)
사진도 마찬가지 입니다만... 잔차역시 기기가 중요치 않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했느냐가 가장 중요 하지요...ㅠ
잔차 동영상 보세요.
저전거 산타기 甲 요기 클릭하시믄 되니다...ㅋ
잔차는 이렇게 타는거라고...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37dxwVXZ384
http://www.youtube.com/watch?v=xPCGbimV204&feature=player_embedded
이네들이 하고있는 행위는...
하지만 이네들을 마음속으로나마 존경과함께 찬사를 보냅니다.
http://player.vimeo.com/video/51585091?color=ff0179"
박준성 선수 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7ZmJtYaUTa0
싸이클로 이양반이 하고있는짓은...ㅠㅠㅠㅠㅠ
자전거가 무엇이냐는 하나도 중요치 않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ShbC5yVqOdI
철길위를 자전거가 갈수있다는것도 믿기어려운데...
이쪽 철길 위에서 저쪽 철길로 점프하여 ...
http://www.youtube.com/watch?v=CunlMwk9KZ0&feature=player_detailpage
물론 장르가 다른 트라이얼의 테크닉이지만...
이네들이 두발달린 자전거에 올라 안되는게 무엇이 있을까...?
자전거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ㅠ
제자리에서 서있는 스탠딩이라는 자세가 자전거 기술에 기본이라하여...
연습을 해보았는데...아마도 완성하는데 한달은 족히 걸렸을듯 합니다.
물론 젊고 힘있고...그래도 연습만이 정답일텐데...
이네들을 존경 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jb2ChokOSo4&feature=player_detailpage
BMX 라는 역시 다른 장르의 자전거 입니다...^^
누구라 할것없이 연습의 결과라는데는 동의 하시리라 믿습니다.
트라이얼의 묘기
https://vimeo.com/50600102(다음카페 실수동영상)
결코 초보는 아닌 우리 주위의 라이더들의 라이딩실력을 보면
우리가 동영상에서 보는 외쿡애들의 실력뒤에 노력은...ㅠ
한동작 한동작
장애물 하나를 넘는데도 얼마나 노력해야 하는가를...
장난인듯 웃고 넘기는것 같아도 그네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다칠수도 있고 동시에 고가의 자전거가 망가져 마음도 아플수가 있습니다.
저 역시도 조금 늘어난 체력을 앞세워 무의미하게 타는것보다는
무언가에 자꾸 도전 하고 싶은 마음과 객기가 생깁니다.
이동영사이 제게 몸건강히 오래도록 라이딩 할수 있어
여러분들과 항상 할수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TaNBuqSuNqk&feature=player_embedded
이들에겐 절벽은 없는듯...
이런일은 절대로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vuMmlbHkJz4&feature=player_embedded
이렇게 즐기면서...
대한민국 청년중에서도 이정도 타는친구는 있습니다.
http://tvpot.daum.net/v/34977506?lu=flvPlayer_out
함부로 똥폼 잡지 말아야 합니다...란 제목의...
웃어야할지 울어야 할지...
다운힐의 진수를...
http://www.youtube.com/watch?v=6zztJ7Vgfdk&feature=player_embedded
전체화면으로 보시면...시원하실듯...
여러장르의 익스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