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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장거

specialized.S-WORKS M5

by 알엔피싱 2009. 5. 17.

specialized.S-WORKS M5

2012 specialized.S-WORKS  stump jumper

프레임은 12년  부품들은 어딘가 낮익은...ㅠ

막내의 엘파마의 부품을 이식하여...

11년12월06일 조립... 

참 사연이 많은 잔차입니다...ㅠ

2)위는M5  아래의 잔차는 캐넌데일 의 레쉬팀 입니다. 

3)가장 열악한부분 이였던...ㅠ 시마노 브레이크 시스템...

꼭 업그레이드가...

4)어느새 XTR로 교환이...

  바꾸는 김에 핸들도 검정색 라이저바로...ㅋ

  60cm로 절단...ㅋ(요즘은 핸들이 넓어지는 추세라는데...개인적으로 좁은걸 선호...)

  핸들 그립도 검은색(오리그립)으로 바꾸니 모양이 한층돋 보이는고...ㅋ

5)구형폭스 80mm 샥

6)위에 구형 폭스샥도 어느새 신형100mm로 업그레드 되었습니다.

7)케이블의 색갈이 이뻐서 선택...ㅋ

8)성능은 별로라고 하는데... 사용해본 속도계중 본인에겐 가장

시인성이 좋은...토픽 속도계.

  핸들에 다는 부라켓이 망가져 급개조 하여...ㅋ

9)카본 케이지보다 더욱 실속있고 편리한 가장 저렴한

알미늄 물통 게이지...

10)역시 못말리는 스티커 붙이기...ㅠ    

11)레이크 페이스 크랑크와 XT.앞드레일러와 시마노 크릭페달...

12)시마노 XT 크랭크(30단) 으로 업그레이드...

    앞.뒤 드레일러와 시프트레버만 30단으로 바꾸면...

너무 갈길이 멀다는...

 

30단업글...

13)30단업글 30단 SLK 쉬프트 (조금은 약하다는 느낌이 있지만...)

    캐논 스카펠 3 에서 왔습니다...ㅋ

    쉬프트를 교환하면서 캐논 러쉬팀에 있던

 FSA 카본 라이져바...

    XC 엔 라이저바가 높을듯 했는데...

생각보다 편안하다는...

14)XT 30단 앞 드레일러(앞)

15)30단 XT 스프라켓과 XT 뒷드레일러...(당연히 체인역시 XT 30단)

    이러한 과정을 거쳐야만 완전히 30단으로 업...

16)XT 10단 스프라켓...

17)XT 10단 뒷드레일러...

18)휠 : 마빅(보급형)크로스 라이드...

19)프레임과 함께 SET 구매해야하는 에스웍 카본 시포스트와 고가는 아니지만

    나와는 궁합이 잘 맞는스페샬 안장...

20)프레임가방 휴개폰 거치대...등등 이래야 저는 편안하다는...ㅠ

 21)공중부양한듯...ㅠ                                                   

22)펄크럼 메탈5 로 한번의 변신(워낙 유명한 자전거의 휠 인지라...자전거와

    가깝지 않을때도 익히 들었던 이름이지만 역시 보급형의 모델인지라...)

23)XT 캘리퍼

24)고민하지 않고 교환했습니다.   

     시마노 XT완성휠...(역시 좋았습니다...)

25)시마노 XT로터와 XT큐알...

26)에스웍 자전거가 6볼트 방식인지라 로터(디스크)와 함깨 교환해야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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